미국 대중교통협회(APTA) 해외연수 출장 보고서
2008.07.04 13:59
미국 대중교통협회(APTA) 해외연수 출장 보고서
-
read more
notice
포인트 모으는(충전) 방법
[ 포인트 제도 ] ○ 회원가입시 : 50포인트 자동 충전 ○ 게시판에 관련 자료를 게시(업로드)할 시 : 게시된 포인트만큼 충전 ○ 사진을 게시할 시 : 100~300포인트 충전 ○ 동영상을 게시할 시 : 1,000~2,00...By송정석 -
read moreNo Image notice
자료를 다운 받을 시 100포인트 차감, 관련 자료를 게시할 시 300포인트 충전
자료를 다운 받을 시 100포인트 자동으로 차감되며, 아울러, 관련 자료를 게시할 시 300포인트 자동으로 충전됩니다. 다만, 중복된 자료 및 다운 받은 자료를 재차 게시할 경우 즉시 삭제되며, 충전된 포인...By송정석 -
read more
notice
포인트 모으는(충전) 방법
[ 포인트 제도 ] ○ 회원가입시 : 50포인트 자동 충전 ○ 게시판에 관련 자료를 게시(업로드)할 시 : 게시된 포인트만큼 충전 ○ 사진을 게시할 시 : 100~300포인트 충전 ○ 동영상을 게시할 시 : 1,000~2,00...By송정석 -
read moreNo Image notice
자료를 다운 받을 시 100포인트 차감, 관련 자료를 게시할 시 300포인트 충전
자료를 다운 받을 시 100포인트 자동으로 차감되며, 아울러, 관련 자료를 게시할 시 300포인트 자동으로 충전됩니다. 다만, 중복된 자료 및 다운 받은 자료를 재차 게시할 경우 즉시 삭제되며, 충전된 포인...By송정석 -
read more
notice
포인트 모으는(충전) 방법
[ 포인트 제도 ] ○ 회원가입시 : 50포인트 자동 충전 ○ 게시판에 관련 자료를 게시(업로드)할 시 : 게시된 포인트만큼 충전 ○ 사진을 게시할 시 : 100~300포인트 충전 ○ 동영상을 게시할 시 : 1,000~2,00...By송정석 -
read moreNo Image notice
자료를 다운 받을 시 100포인트 차감, 관련 자료를 게시할 시 300포인트 충전
자료를 다운 받을 시 100포인트 자동으로 차감되며, 아울러, 관련 자료를 게시할 시 300포인트 자동으로 충전됩니다. 다만, 중복된 자료 및 다운 받은 자료를 재차 게시할 경우 즉시 삭제되며, 충전된 포인...By송정석 -
Read MoreNo Image
슬랙검토 (슬랙의 필요성, 각국의 슬랙량, 슬랙축소의 효과, 슬랙량 검토)
슬랙검토 ○ 슬랙의 필요성 ○ 각국의 슬랙량 ○ 슬랙 축소의 효과 ○ 슬랙량 검토 <자료출처 : 지하철 2호선 궤도도상개량 실시설계 용역 보고서>By송정석 - Read More
- Read More
-
Read MoreNo Image
궤도 도상구조의 검토 (서울시지하철건설본부)
궤도 도상구조의 검토 1. 자갈도상 검토 및 기준(안) 2. 국내외 지하철의 콘크리트도상 궤도 가. STEDEF 궤도 나. SONNEVILLE 궤도구조 다. 국철 콘크리트도상 궤도 라. FLOATING 궤도 마. DELKOR 궤도 3. ...By송정석 -
Read MoreNo Image
레일연마시 주의점(일본자료)
2004년12월3일에 일본 Hibiya선 중 Mekuro역에서 발생한 탈선사고의 요인으로서 레일연마형상이 거론되었다. 현지의 레일두부의 게이지코너측이 연마되어있어, 차륜이 올라타기 시작해서 탈선에 이르기까지...By정이택 -
Read MoreNo Image
서울메트로 "모타카 및 철도장비 운영업무 분사 원가조사 연구용역" (과업지시서)
서울메트로 모타카 및 철도장비 운영업무 분사 원가조사 연구용역 (과업지시서) - 분사 대상장비 : 철도토목 모타카 16대, 전기 13대, 신호 4대 멀티플타이탬퍼(1대), 바라스트콤펙터(1대), 분진흡입차(1대...By송정석 -
Read More
7호선 온수역 분기부에서 전동차 탈선사고 발생
온수역 전동차 탈선 2008.8.14일 오전 6시쯤 7호선 온수역 출고 전동차가 101분기부(#12)에서 탈선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. 현장여건 및 주변 상황등을 종합결과 관제와 신호간 착오로 발생된 탈선사고...By송정석 - Read More
-
Read MoreNo Image
정거장 캔트 (30mm로 제한)
곡선상의 정차장인 경우는 캔트로 인한 승객의 불쾌감과 진입속도를 고려하여 최대캔트량을 30mm로 제한하였다...... (이하 생략) 자료출처 : 서울특별시 지하철건설본부 (지하철 7,8호선 2단계구간 실시...By송정석 -
Read MoreNo Image
레일 구분하는 방법 (색으로 구분)
1. 보통레일 : 백색(흰색) 2. 열처리레일 - HH340 : 저부 적색, 복부 및 두부 황색 - HH370 : 분홍색 3. K레일 : 청색By송정석 - Read More
-
Read MoreNo Image
감사원 감사결과 처분요구서 (고속철도운영 및 관리실태)
감사원 감사결과 처분요구서 (고속철도운영 및 관리실태) 업무적으로 참고만 하시기 바라며, 인쇄를 제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.By송정석 - Read More
- Read More
- Read More
- Read More
-
Read MoreNo Image
2008년 상반기 도시철도운영기관 궤도분야 회의 발표자료- 인천지하철공사
2008년 상반기 도시철도운영기관 궤도분야회의(인천지하철)시 인천지하철공사 발표자료입니다. 참고하세요 * 송정석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(2008-09-29 18:04)By정이택 - Read More
-
Read MoreNo Image
2008년 상반기 도시철도운영기관 궤도분야 회의 발표자료- 인천지하철공사
2008년 상반기 도시철도운영기관 궤도분야회의(인천지하철)시 인천지하철공사 발표자료입니다. 참고하세요 * 송정석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(2008-09-29 18:04)By정이택 -
Read MoreNo Image
분기기 통과속도 제한규정에 대한 타당성 검토연구
한국철도학회 논문집(제8권 제1호, 2005년)에 발표되었던 "분기기 통과속도 제한규정에 대한 타당성 검토연구" 발표자료가 있어 게시하오니 관련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By송정석